중국에서 유명한 타오바오에서 RC부품이 싸다는 소문에 직구를 시도해서 메털범퍼와 라이트가드 디펜더 네임판 등을 샀습니다.


처음 범퍼 달고 펀카로 굴리는 숏코스와 함께 동네 공원입니다.






범퍼를 황동판 0.5T를 쇠톱으로 자르고 잘라 SCX-10 샤시에 고정하게 만들어서 썼는데 역시나 충돌에 휘어져서 보기 안 좋더군요. ㅜ.ㅜ






쇽 마운트를 10mm 정도 내려주는 부품 달고 낮춰본 차고입니다.


라이트가드는 살짝 보이네요.


가격대비 디테일은 훌륭하나 얇은 금속판이라 잘 휘어집니다.






동네 족구장에서 등판 테스트...






쇽마운트 10mm 낮췄더니 타이어랑 바디가 간섭이 생기네요.





타이어를 90mm대로 구매해야하나 고민이 드는군요.


너무 작으면 산행에 지장이 있을까봐 시도를 못해보고 있습니다.






범퍼와 샤시의 연결을 강하게 하기 위해 CNC 하는 지인 동원하여 하나 깎었습니다.


재료는 폴리카보네이트 두툼한 덩어리 통짜 CNC 가공...





쇽마운트도 폴리카보네이트로 가공...






이너바디 가공으로 차체를 더 낮추게 될 경우를 대비한 볼트구멍도 2개 추가로...


이 사진을 보다가 전륜 C허브 방향을 뒤집어 끼웠다는 걸 발견했네요.


액슬 뜯어보면서 반대로 조립한 모양입니다. ㅜ.ㅜ






루비콘 한대 더 구매해서 2.2 인치 휠, 타이어에 깡통 35T 모터와 브러쉬드 변속기 조합으로...


윤경이 전용 차량입니다.






풀밭을 주행했더니 타이어가 블링블링해졌네요.






이번에 구매한 프로라인 2.2인치 플랫 아이언과 이름모를 중국산 고중량휠입니다.


휠너트 커버도 있는데 분실할까봐 집에 고이 모셔두고 있네요.




이번에 찍은 주행영상입니다.






Posted by 파파울프™
,